볼티모어(2022년 4월 19일) — 미국 에너지부(DOE)는 북부 일리노이에 있는 회사의 바이런 원자력 발전소에서 직접 공기 포집(DAC) 기술을 구축하는 이점을 탐색하기 위해 Constellation과 프로젝트 파트너에게 250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했습니다. 원자력 발전소는 탄소를 배출하지 않지만, 직접 공기 포집은 대기에서 직접 이산화탄소를 제거합니다. 이는 우리나라가 기후 위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세대 기술입니다.
국내 최대 무탄소 에너지 생산업체인 w88 korea은 1PointFive Inc., Worley Group Inc., Carbon Engineering Ltd., Pacific Northwest National Laboratory 및 일리노이 대학 Urbana-Champaign 대학과 협력하여 배출 제로 바이런 공장에서 DAC 기술의 실행 가능성을 연구할 예정입니다.
"이 흥미로운 DOE 협력은 Constellation의 지속적인 혁신 사용을 강조하고 원자력 w88 korea 청정 에너지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의 기후 절약 프로젝트를 더욱 발전시킵니다."라고 Constellation의 CEO인 Joseph Dominguez는 말했습니다. “기후 위기를 해결하려면 많은 새로운 솔루션이 필요하며 청정 에너지 센터 중 한 곳에서 이 기술을 탐색하는 것은 탄소 없는 미래를 향한 긍정적인 단계입니다.”
바이런 스테이션의 DAC 프로젝트는 250,000톤의 CO를 포집할 수 있습니다.2매년 전 세계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경제의 에너지 집약적 부문의 탈탄소화를 돕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DAC 기술과 CO 저장을 결합하여 원자력 w88 korea가 직접적인 공기 탄소 포집 허브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잠재력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2.
이달 초 UN의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이 발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온실가스 배출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서는 "이산화탄소 제거가 필수적입니다"라고 합니다. 보고서에는 2050년까지 지구 온도가 위험한 수준으로 상승하기 전에 세계가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지금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Byron Station의 탄소 제거 DAC 연구에는 Byron 원자력 발전소와 495피트 높이의 쌍둥이 쌍곡선 냉각탑의 발전소 운영 내에서 1PointFive에 라이선스가 부여된 Carbon Engineering의 DAC 기술이 포함됩니다. 제안된 연구에서는 w88 korea 비원자력 측에 있는 시설의 주 응축기를 흐르는 물에 화학 용액을 추가합니다. 응축기를 통과한 후 물은 냉각탑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CO는2공기 중의 공기는 화학 용액에 부착되어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포획 및 격리되며 잠재적으로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 생성부터 음료 산업(탄산) 생산에 이르기까지 배출이 순 제로가 되는 산업 공정에서 사용됩니다.
2023년에 결론이 날 것으로 예상되는 이 연구는 냉각탑에서 나오는 깨끗한 수증기의 대량 흐름을 활용하여 발전소, 운송 및 기타 산업 자원 배출로 인해 발생하는 탄소 배출을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DAC 시설이 원자력 발전소와 통합될 수 있는 방법과 위치에 대한 향후 결정을 알려줄 것입니다.
“Constellation의 원자력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방법을 통합하는 동시에 세계적 수준의 신뢰성을 제공합니다.”라고 Constellation의 원자력 최고 책임자인 Dave Rhoades가 말했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젝트는 이미 미국에서 가장 무탄소 전력을 공급하고 있는 원자력 w88 korea에 미국이 무탄소 미래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