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독립성을 강화하고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며 AI 경쟁에서 승리하는 것은 모두 미국 최대의 신뢰할 수 있고 배출가스 없는 전력 공급원을 보존하고 확장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CERAWeek 2025에서 Constellation은 전력망에서 원자력 에너지를 늘리는 가장 즉각적이고 저렴한 방법은 기존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하고 생산량을 업그레이드하며 최근 폐쇄된 시설을 다시 시작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내용입니다.
별자리CEO 조셉 도밍게즈S&P Global의 Philippe Frangules에 합류하여 AI의 증가하는 수요에 적응하면서 안정적이고 깨끗한 전력망을 유지하려면 에너지 산업이 다양한 기회를 탐색하고 "위의 모든 것" 접근 방식을 활용해야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기존 원자력 함대를 지원하고 반복 가능한 첨단 원자로 설계를 구축하는 것부터 재생 가능 에너지, 저장 및 탄소 격리 솔루션 구축에 이르기까지 혁신과 투자 모두 미국의 안정적인 에너지 미래를 확보하는 데 핵심이 될 것입니다.
상시 켜져 있고 수요가 많은 무공해 전력을 갖춘 Constellation전무이사 겸 최고 전략 및 성장 책임자 Kathleen Barrón미국의 기존 핵 함대의 수명을 연장하는 것이 "진정한 게임 체인저"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 패널에는 별자리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 Dan Eggers현재 인프라를 지원하고 주의 미래 에너지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려면 업계 이해관계자 간의 강력한 협력이 중요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토지 이용 가능성, 물에 대한 접근성, 발전소 공동체가 이미 원자력 발전을 수용하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기존 원자력 현장이 새로운 첨단 원자로를 위한 최적의 위치를 어떻게 제시하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