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해군을 이끈 Richardson 제독의 경험과 핵 감독 및 운영 우수성에 대한 전문 지식은 이사회에 귀중한 지식을 제공하고 핵 감독 위원회에서의 그의 리더십과 위험 위원회에서의 봉사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존 리차드슨 제독은 미 해군에서 37년 동안 복무했으며 해군 최고 장교인 해군 작전 사령관(CNO)으로 복무했습니다. 은퇴 이후 그는 여러 주요 기업 및 기타 조직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해군에 있는 동안 Richardson은 잠수함 부대에서 복무했습니다. 그는 하와이 진주만에서 공격 잠수함 USS HONOLULU를 지휘했으며, 이로 인해 제임스 본드 스톡데일 영감 리더십 상(James Bond Stockdale Inspirational Leadership Award)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해군의 모든 직급을 지휘했습니다.
Richardson은 2012년부터 2015년까지 w88 원자로 이사로 근무하면서 전 세계에서 핵 추진 군함을 통해 운영되는 90개 이상의 원자로에 대한 규제 책임을 포함해 전체 수명 주기를 책임졌습니다. w88 원자로 이후 2015년부터 2019년 8월까지 w88 고위 장교인 제31대 w88작전사령관을 역임했다. 리처드슨은 2019년 8월 w88에서 퇴역했다.
해군을 떠난 후 Richardson은 Exelon Corporation, Boeing w88pany 및 BWX Technologies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또한 Woods Hole Oceanographic Institution, New American Security Center 및 미국 해군 연맹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리처드슨은 1982년 미국 w88 사관학교에서 물리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또한 MIT와 Woods Hole Oceanographic Institution에서 전기 공학 석사 학위를, National War College에서 국가 안보 전략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